음, 포스트는 안했지만, 911은 이미 페이스리프트가 완료되었다. 이제 카이맨과 박스터의 차례다.
몇가지 디자인 개선사항 외에도 바뀐 점을 살펴보면, 카이맨 S는 이제 기존 엔진에 직분사를 추가하여 기존 295마력에서 320마력으로 껑충 뛰어오르고, 포르쉐가 새로 개발한 7단짜리 PDK 자동/수동 겸용 변속기를 얹는다. 또한, LSD도 추가된다. 기본 모델인 카이맨은 직분사는 추가되지 않지만 배기량을 기존 2.7리터에서 2.9리터로 늘려 20마력의 출력증감을 얻어 265마력의 최고출력을 낸다. 박스터 S와 박스터는 각각 카이맨 S와 카이맨에서 10마력씩 낮은 최고출력을 얻는다.
이 모델들은 올해 내로 발표될 예정이라 한다. 일단, 이 렌더링 사진을 보면서 잘 생겼는 지 보도록 하자. 필자는 일단 괜찮다고 본다만. (뒷모습이 911 페이스리프트보다 더 낫다.)
2010 Porsche Cayman S
2010 Porsche Boxster S
2010 Porsche Boxster S
'Cars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60달러짜리 폰티악을 람보르기니 레벤톤으로 개조시킨 남자. (0) | 2008.08.05 |
---|---|
BMW 신형 7시리즈, 한국에서 테스트중. (0) | 2008.08.05 |
서울 오토살롱을 다녀오고.. 남은 건 람보르기니 레벤톤 뿐. (0) | 2008.07.14 |
Scoop! BMW X6 in Korea (0) | 2008.06.04 |
[컨셉트카] 폭스바겐 골프 GTI W12-650: 12기통짜리 엔진을 골프에? (0) | 2008.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