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실내
신형 M3 세단의 실내는 쿠페와 그리 다르지 않지만, 4도어 세단이니만큼 뒷좌석이 많이 넓어진 것은 사실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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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석은 쿠페와 그리 다르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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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3라고 적혀 있는 도어스커트는 M3의 성격을 그대로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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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한다면 이렇게 뒷좌석을 접어서 트렁크 크기를 늘이는것도 가능하다. 6:4 분할폴딩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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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렁크 윗쪽에는 이렇게 또다른 수납공간도 있는 듯하다.
3. 파워트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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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M3 세단이 얹고 있는 엔진은 쿠페와 같은 4.0리터 V8 엔진으로, 420마력의 최고출력과 40.8 kg.m의 최대토크를 낸다.
0-100km/h 가속시간은 4.9초로, 쿠페의 4.7초보다 약 0.2초 느리다. 아주 많이 느린 것도 아닌 셈.
(참고로, 무게는 쿠페에서 약 30kg 늘었다. 도어 2개가 붙은 것 치고는 많이 늘어나지는 않았다.)
최고속도는 역시 시속 250km에서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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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속기는 쿠페와 마찬가지로 6단 수동변속기가 먼저 나오고, 나중에 반자동 변속기가 더해질 예정이다.
DSC 관련 옵션을 달지 않는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렀던 M5 수동 버전과 달리(즉, DSC를 끌 수 없었다는 말), DSC를 끌 수 있는 등의 옵션을 모두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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