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News2007. 5. 25. 05:48

<스타크래프트 2> 발표

5월 19일, 대한민국 서울의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 (Blizzard World Wide Invitational) 행사에서 <스타크래프트 2 Starcraft 2>가 전격 발표되었다. 이건 작년 5월 9일에 있었던 <헤일로 3 Halo 3> 발표만큼이나 깜짝스런 발표였다... 가 아니다. (이봐요!) 이미 블리자드는 이번 행사에 차기작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했으며, 이미 많은 분들이 <스타크래프트 2>일 거라 예상을 했다. (야!)

<스타크래프트 2>는 2003년부터 개발이 진행되었으며, 현재는 60% 정도가 완료된 상태라고 한다. 전체적인 UI 틀은 그대로 둔 채로 게임 그래픽 전체가 2D에서 3D에서 옮겨갔다. 발매일은 미정. (이미 다른 곳에서 읽으셨을 거라 짐작하고 짧게 나간다.)

다른 것보다도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바로 <스타크래프트 2>의 오프닝 동영상. (위 동영상이다.)블리자드가 한국 게이머들을 얼마나 생각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동영상이다. 모든 대사와 텍스트가 한국어로 처리되었다는 것은 정말 놀랍다. (외국 게임회사가 한국어로 트레일러를 만든다는 것은 굉장히 이례없는 일이라 할 수 있다.) 솔직히 <스타크래프트>를 하지 않는 나지만서도, 이 동영상을 보고 굉장히 감동했다.

<니드포스피드: 넥스트 Need For Speed: Next>?

니드포스피드 시리즈 공식 사이트에이상한 것이 감지되고 있다.


도대체 이게 뭐야?
게다가 공개된 이 동영상:
정말 재밌어지는구만...
일단 홈페이지 소개에 따라 라고 했지만, 과연 이 녀석의 정체는 무엇일까? 그건 31일에나 알 수 있을 거 같다.


P.S: 사이드 데칼에 있는 '노이즈밤'...
이를 영어로 바꾸면 Noise Bomb, 즉 '소음폭탄.'
즉, 소음 엄청 내는 녀석이란 뜻.
Posted by KudoK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