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ver plus3 3.2.3.5 버전



iriver plus3 프로그램이 설치되었다면,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됩니다.

iFP시리즈, N10 제품 이용자는 전체 설치 버전을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신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전체 설치 버전 다운로드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하여 주세요.
(제품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iriver plus3 전체 설치 버전 다운로드하기..←링크 클릭


iFP시리즈, N10 제품은 iriver plus3 프로그램 이용시 각각 제품의 최신 UMS 펌웨어
업그레이드된 상태 이어야 합니다. (매니저 펌웨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매니저용 펌웨어에서 UMS용 펌웨어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 매니저 펌웨어인 상태에서 iriver plus3 프로그램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UMS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셔야 합니다.
- UMS 펌웨어인 상태에서는 업그레이드 필요 없이 iriver plus3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MS 펌웨어 업그레이드 이 후 iriver plus3 프로그램 관련 내용 보기


T10 제품의 경우 펌웨어 1.10 버전부터 iriverplus3프로그램을지원합니다.

● iriver plus3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미디어 파일의 TAG를 기준으로 이용이 됩니다.


iriver plus3 프로그램의 기능은 이용하는 제품이 최신 펌웨어일 때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되도록 이용하는 제품은 최신의 펌웨어로 업그레이드하여 주세요.


1. iriver plus3 하단에 알림 사항 추가.

● iriver plus3 실행 후 하단에 보시면 알림 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


1.Clix비디오품질변경.

● iriver plus3 비디오 변환의 비디오 품질 Bitrate를 아래와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600Kbps
: 380Kbps
: 280Kbps


1.

iriver plus3 실행시 간헐적으로 실행이 되지 않았던 부분을

Posted by KudoK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