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ver Clix Cradle 구성품에는 보호용 파우치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U10 Cradle에 비해서 크기가 상당히 많이 줄었기 때문에 휴대하기가 편해졌습니다. 휴대성이 향상되면서 사용자를 배려하여 이번 Clix Cradle 구성품에는기본적으로 파우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Cradle 파우치를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파우치의 전체적인 모습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파우치 측면에는 Clix라고 쓰여있습니다.

파우치를 열고 닫기 쉽도록 되어 있습니다.
파우치의 재질은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만져보시면 거칠거칠하면서 단단하기 때문에 떨어뜨려도 Cradle을 보호하고 충격을 어느정도 줄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파우치를 열어보면 위의 사진과 같이 되어 있습니다. 위쪽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usb를 휴대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Cradle을 충전하시거나 Clix와 연결하여 어디서나 전송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아래쪽에는 Cradle 본체를 넣는 곳입니다.
Cradle과 usb를 넣는 곳은 위와 같이 되어있습니다. 고정도 생각보다 잘되어 상당히 보호가 잘 됩니다.
Cradle을 파우치에 넣게 되면 사진과 같이 됩니다.
지금까지 Clix Cradle 패키지의 기본 구성품인 파우치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였습니다.
iriver에서 Clix를 출시한 이후 많은 악세사리를 출시하였고 사용자들을 배려한 악세사리도 많이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Cradle을 보호 하기 위한 파우치를 제공한 것은 상당히 좋은 시도였던 것 같습니다. 파우치의 재질도 단단하면서 휴대가 간편하도록 해주고 있어 만족합니다.
Clix Cradle의 간단한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퍼가실때에는 출처와 제 아이디와 퍼가시는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KudoKun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3 4 5 6 7 8 9 10 11 ··· 2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