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ver story2007. 4. 10. 07:40

역시 아이리버 일본 법인에 가면 재밌는 게 많다.

4GB짜리 iFP-700 시리즈, F700이 좋은 예다.

F700의 주요 업그레이드 점은...

- 4GB로의 용량 업그레이드

- 녹음 중의 레벨 표시

- 녹음 레벨의 변경(???)

- 녹음 파일명의 일자 표시(이건 요즘 아이리버 플레이어는 기본인디... ;;)

4GB인 것만 빼곤 모두 펌업으로 해결될 것들 아닌가...?

그럼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데에 무슨 포인트가 있다냐...?

F700의 설명... (아이리버 재팬 사이트에서 퍼옴, 번역은 네이버를 통한 번역)

2004 년4 달의 발매 이래, 외부 마이크 녹음 기능에 정평이 있는 플레이어로서 많은 지지를 받았습니다iFP700 시리즈를 많은 고객의 열렬한 요망에 응답해, 용량을4GB 에 올라간 「F700 」로서 재판매를 하겠습니다.이 재판매에 해당해, 요망이 많았다 「녹음중의 레벨 표시」, 「녹음 레벨의 변경」, 「녹음 파일명의 일자 표시」의3 개에 대해 펌 웨어의 개선을 하는 것으로, 밴드 활동이나 악기 연주, 코러스의 레슨등으로 고품질의 보이스 레코딩 기능을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소리에 응했습니다.디자인의 변경은 하지 않고 , 신색 「라이트 실버」 「샤이니브락크」를 준비해, 유저의 편리성을 향상시킨 모델로서 다시 태어났습니다.

■외부 마이크에 의한 고음질녹음으로 모든 음악 활동을 서포트!

F700 에 외부 마이크* (을)를 세트 하면, 고품질의 녹음이 가능하게.녹음중은 화면에 녹음 레벨이 표시되어 녹음 레벨의 설정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F700 (은)는 플레이어라고 하는 것보다 레코더로서 노래의 레슨, 연주 활동등 모든 음악 활동을 서포트하겠습니다.물론 음악 이외에도TOIEC (이)나 영검 등 어학 학습의 리스닝의 공부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녹음한 파일을A-B 구간 리피트 기능을 사용해 반복해 들어 반복 연습에 이용하거나 PC에 수중에 넣으면, 파일 관리나 녹음 데이터의 정리가 용이하게 됩니다.
* 외부 마이크는 별도 판매입니다.

■PC가 없어도 괜찮아!다이렉트 인코딩 기능 탑재
PC가 없어도 자택의 구성이나CD 플레이어등의 오디오 기기로부터 곡단위로 단락지어 직접 녹음할 수 있습니다.또, bit rate의 설정에 의해 곡수나 녹음 퀄리티의 선택도 가능합니다.

단3 알칼리 전지 1개로, 최대 약40 시간※의연속 재생
단3 건전지라면, 예비의 전지를 휴대하고 있지 않아도 간편하게 조달할 수 있고 만일의 경우에 안심하고 있을 수 있다고 하는 큰 이점이 있습니다.이것이라면, 여행하러 갈 때도 편리!



(정말 뭐가 다른 거야... ;;)
Posted by KudoK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