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The Host2006. 12. 12. 00:04

<괴물 The Host> 마지막 공략지이자(아닐 수도….) 최대 시장인 미국의 개봉날짜는 과연 언제일까?

아직 IMDB(국제 영화 데이터베이스) 사이트에는 개봉정보는 뜨지 않은 상태.

하지만, IGN <괴물> 정보가 떴다. (IGN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 만화, 자동차, TV 등을 취재하기도 한다.)

어느 갑자기 IGN 메인에 <괴물> 예고편을 업로드했다는 기사가 .

바로 클릭해서 <괴물> 페이지로 들어갈 있었다. (물론, 영어제목인 라고 되어 있고 also known as Gwoemul(괴물이라는 단어를 영어로 읽은 )이라고 되어 있었다.)

메인 페이지에는 줄거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었고(헤일로 3 대한 설명보다도 훨씬 길었다!), 이미 한국에서는 흔한 스틸컷(매점 안에서의 강두 가족의 모습, 남주가 괴물을 상대하는 장면 ), 그리고 외국용 예고편과 함께 개봉날짜는 바로 2007 3 9.

국내 언론에서 발표한 2월보다는 늦은데, 지금까지의 개봉정보는 하나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새로운 정보가 것은 반갑다.

참고로, <괴물> 미국 배급은 <옹박> 수입한 적이 있는 국제/독립 영화 전문 배급사 Magnolia Pictures에서 맡을 예정이다. 이미 <괴물> 토론토 영화제와 뉴욕 영화제에 출품된 있다.


IGN의 <괴물> 소개 메인 페이지.
(X표시는 다 광고로 상관하지 말라는 것. 포샵이 없으므로 모자이크처리를 못했다... ;;)

<괴물>의 이미지 섹션. 다 흔하디 흔한 사진들. 맨 처음의 봉준호 감독은 좀 압박이다... -_-;;;
이 사진들은 다 포토로그에 올릴 예정.

트레일러. 외국용 버전인 듯한데, 현서의 겁먹은 표정이 압권! (야!!!!!)
Posted by KudoK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