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tory/Halo(헤일로)2007. 10. 12. 02:00

애초부터 했어야 되지만 지금 늦게나마 올려본다.

<헤일로 3>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으며(번역은 내가 직접 했다), 이 내용은 아마 <헤일로 3> 메뉴얼에서 있을 거라 생각된다.

때는 2552년이다.

인류는 오랫동안 자신들을 코버넌트라 부르는 끔찍한 종족과 전쟁을 치러왔다. 이 거대한 복합적 종족은 인류를 그들의 종교 - 즉 믿는 자에게는 위대한 고행이 기다리고 있다는 믿음 - 에 반하는 종족으로 봐왔다.

은하계에게는 불행하게도, 이 "위대한 고행"은 전 우주에 흩어진 반지 모양의 행성형 무기를 가동시키는 것이다. 이 거대한 지구의 환경으로 조성된 행성들을 "헤일로"라 하며, 제작자라고 생각되는 "선조들"이라는 종족으로부터 오랫동안 버려져 왔다.

이 끔찍하고도 파괴적인 갈등은 몇몇 사건들로 인해서 더욱 더 복잡해졌다. 이 헤일로들 중 하나가 인간 군대에 의해 발견돼 바로 파괴되었다. 전설적인 스파르탄-II 군사 프로젝트의 마지막 멤버인 스파르탄 117 - 마스터 치프 - 가 이끄는 인간 군대는 코버넌트의 추격을 피해 헤일로를 파괴하는 데 성공한다.

두번째로 발견된 헤일로에서의 충돌은 결국 코버넌트 내의 내전을 일으키고 말았다. 코버넌트를 이끄는 세력인 사제들이 지난 몇 천년 동안 자신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오랫동안 종족 전체를 속이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자, 코버넌트는 복잡한 내전 상태로 빠져버렸다. 그러다보니 이 돌발사태로 그 중 엘리트 종족은 인류와 동맹을 맺은 자신들을 발견하게 된다.

사실, 이 헤일로들은 코버넌트를 위대한 고행으로 데리고 가는 것이 아니라, 은하계의 모든 생명체를 멸망시킨다. 이 거대한 인공 행성들은 고대의 선조들이 은하계에서 가장 최악의 위협에 대항할최후의 방어무기로 만들어진 것으로, 몇십만 년 뒤인 지금 사제들에 의해 속은 코버넌트가 실수로 그 위협을 다시 깨워버리고 말았다.

그 공포는 바로 플러드라 불리우는 기생체로, 우주상의 어느 생명체이든 다 감염시켜버린다. 플러드는 우주상의 모든 생명체가 그들의 손아귀에 들어올 때까지 멈추지 않을 녀석들이다.

이제, 두번째로 발견된 헤일로가 작동이 되었고, 다른 헤일로들을 모두 비상대기 상태 - 모두 발사될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 - 로 만들어버렸다.

설상가상으로, 코버넌트는 오랫동안 숨겨져 있던 지구의 위치를 알아버렸고, 오랫동안 지구에 숨겨져 있었을 지도 모르는 헤일로 발사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그들 앞을 가로막는 모든 인간 저항을 처참히 진압시켜버렸다.

심지어 엘리트들과 그들의 용맹스럽고 존경받는 리더 아비터가 인간들과 동맹을 맺었음에도, 인간 - 엘리트 동맹군은 코버넌트 사제들의 계획과 플러드를 막기에는 너무나 수적으로 열세다.

이제 시간도 없는 가운데, 이제 모든 은하계의 희망은 단 하나의 군인, 스파르탄 117 - 마스터 치프의 손에 달렸다.

이제 싸움을 끝낼 때가 되었다.

Posted by KudoKun